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시장정보 및 동향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국제기구조달시장 > 시장정보 및 동향

도움말

제목
AIIB, 우즈베키스탄 교통 향상에 165백만불 차관 승인
등록일자
2020/06/26

아시아 인프라 투자 은행 (AIIB) 이사회는 부하라 지역의 주요 국경 간 도로의 도로 효율성, 안전 및 기후 복원력을 개선하기 위해 우즈베키스탄에 1 억 6,550 만 달러의 대출을 승인했다.

 

도로간 우수한 연결성은 내륙에 위치한 우즈베키스탄의 필수 성장 동력으로, 국가의 도로 네트워크는 중앙 아시아에서 상품과 승객을 운송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그러나 우즈베키스탄의 도로 인프라는 증가하는 교통 수요를 유지하기 위한 인프라 향상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투자가 충분하지 않아, 우즈베키스탄 정부는 도로 교통의 현대화를 우선 개발 분야로 지정하고 도로 건설 및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자금 확보에 노력해왔다.

 

부하라로드 네트워크 개선 프로젝트 1단계는 부하라 지역 국제 도로 A380의 78km 구간의 복구 및 유지 보수를 지원함으로서, 연료 및 차량 유지 보수 비용을 줄이고 도로 안전을 개선하며 이동 시간을 절약함으로써 이 지역에 거주하는 약 247,000 명의 사람들에게 직접 혜택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

 

주요 국제화물 회랑으로서, 도로의 운영 효율성 개선은 국제화물 이동을 향상시키고 거래 활동을 촉진하여 부하라 지역의 농업 및 산업 부문에 더 많은 혜택을 주게 될 것이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