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시장정보 및 동향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EU조달시장 > 시장정보 및 동향

도움말

제목
독일 드레스덴 열병합 발전소(CHP) 프로젝트 동향
등록일자
2019/01/24

 

Wartsila 기술 그룹은 독일의 드레스덴 (Dresden)에 열병합 발전소(CHP)를 구축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시설은 Dresden의 지역 유틸리티 회사인 DREWAG이 발주하였으며, Wartsila는 엔지니어링, 조달 및 건설 (EPC) 방식으로 인도할 것이다.

 

Wartsila는 또한 Wartsila 보장 자산 성능 솔루션을 통해 10년 동안 공장을 유지 관리하며 5년 연장 옵션을 제공한다.  성과 목표는 측정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결정되며 Wartsila는 계약 기간 동안 목표가 충족되고 유지됨을 보장한다.

 

Dresden-Reick 발전소는 약 90MW의 전기 출력을 제공하는 천연 가스에서 작동하는 8 개의 Wartsila 31SG 엔진을 특징으로 한다.  Wartsila 31SG 엔진의 극도로 높은 효율과 유연성은 계약 상 주요 요인으로 작용하였다. 또 다른 중요한 고려 사항은 전력 및 지역 난방을 동시에 제공하는 발전소 솔루션의 능력이었다.

 

Wartsila 엔진은 시동부터 몇 분 만에 최대 출력에 도달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시스템은 바람과 태양과 같은 간헐적인 재생 가능 에너지원으로부터 전력 공급에 차질이 생길 경우 전력망에 즉각적인 균형을 제공 할 수 있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