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시장정보 및 동향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국제기구조달시장 > 시장정보 및 동향

도움말

제목
세계은행, 앙골라 및 레소토에 5 천만 달러 프로젝트 승인
등록일자
2018/12/28

세계 은행은 앙골라와 레소토에서 농업 기술의 이용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5 천만 달러 프로젝트를 승인했다.

 

이 프로젝트는 아프리카, 말라위, 모잠비크, 잠비아의 3 개국이 참여하는 남아프리카 공화국 농업 자원 생산성 프로그램 (APPSA)에 따라 진행될 예정이다.   농업 기술에 중점을 둔 APPSAs는 성장률과 빈곤 감소율을 높이기위한 핵심 메커니즘으로 지역 통합으로 아프리카 농업의 경쟁력과 탄력성을 향상시킬 필요성을 강조한다.

 

남부 아프리카에서는 농업 생산성이 향상되었지만 앙골라와 레소토의 평균 수확량은 지역 평균보다 낮다. 이 프로젝트는 기술 적응 및 보급에 대한 추가 투자로 이러한 격차를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농업은 남부 Africas의 3억 3천만 명 대부분에게 생계와 일자리 및 소득의 주요 원천으로 남아 있지만, 토지와 수자원이 풍부한 지역에도 불구하고 농업 부문의 생산성은 제대로 활용되지 않아 경제적 발전의 걸림돌이 되고 있다.

 

5 천만 달러의 세계 은행 파이낸싱은 국제 개발 협회 (IDA) 2 천만 달러와 국제 재건 개발 은행 (IBRD) 2천 5백만 달러로 이루어져 있으며, 5 백만달러는 남부 아프리카의 농업조정센터(CCARDESA)에서 투자한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