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시장정보 및 동향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국제기구조달시장 > 시장정보 및 동향

도움말

제목
ADB, 투르크메니스탄 전력 개선 프로젝트에 5억 달러 융자
등록일자
2018/11/13

아시아개발은행(ADB) 이사회는 투르크 메니스탄의 송전망을 강화하고 전력 공급의 신뢰성을 향상 시키며, 주변 국가들에 대한 전기 수출을 늘리기 위해 5억 달러의 대출을 승인했다.

 

투르크메니스탄 전력 부문의 국제 금융 기관이 추진하고있는 첫 번째 프로젝트인 내셔널 그리드 강화 프로젝트는 5개 지역 중 4개 지역을 대상으로 네트워크의 신뢰성과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상호 연결된 전국 송전망을 구축하는 데 기여할 것이며, 또한 투르크 메니스탄의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 파키스탄, 타지키스탄, 우즈베키스탄과의 전기 교역 역량을 높이고 아프가니스탄으로의 현재 전력 수출량을 늘릴 계획이다.

 

ADB의 5억 달러 지원은 투르크 메니스탄의 여러 지역에서 새로운 110 킬로 볼트 (kV), 220 kV 및 500 kV 송전선로를 약 1,100 킬로미터 (km) 건설하고 기존 변전소를 3 개 증설 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발칸 및 다쇼 구즈에서 500 kV 변전소를 비롯하여 아할, 발칸 및 다쇼 구즈에서 220 kV 변전소를 포함한 새로운 변전소 건설에 자금을 지원할 계획이다.

 

국가 전력망 강화 프로젝트는 투르크 메니스탄의 전력 유틸리티 인 Turkmenenergo의 프로젝트 및 재무 관리 역량을 향상시킬 것이며, 특히 평가, 투자 의사 결정 및 안전 요건 강화에 대한 우수 사례를 통합하는 데 특히 유용 할 것이다.

 

2023년 말까지 완료 될 것으로 예상되는 이 프로젝트의 총 비용은 6억 7,500 만 달러이며, 투르크 메 네르 고는 1 억 7500 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