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시장정보 및 동향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북미조달시장 > 시장정보 및 동향

도움말

제목
미 오스틴 시의회 새로운 태양광발전 계약 승인
등록일자
2018/10/25

오스틴 시의회는 Pflugerville의 남동쪽에 144MW 규모의 태양 광 발전소를 건설하기위한 오스틴 에너지 실용 규모 태양 광 계약을 승인했다.

 

2020년에 프로젝트가 완공되고 태양광 및 풍력 프로젝트가 추가로 계약되면 940MW 규모의 태양광 발전이 이루어져 재생 가능 에너지원이 전체 에너지 수요의 52 % 이상을 생산하게 된다.

 

이것은 오스틴 에너지가 2027 년까지 최소 65% 재생 에너지로 유틸리티를 사용하고 2023 년까지 석탄 사용을 끝내는 오스틴 전체 재생 가능 목표를 모두 충족시키기 위한 목표이다.

 

이 계약은 유틸리티 - 오스틴 에너지 (Austin Energy)가 저렴한 가격으로 이를 구매하고 있으며 서부 텍사스 (Western Texas) 계약과 달리 교통 혼잡 문제 나 전송 손실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트래비스 카운티 (Travis County)의 대규모 태양열을 이용할 수 있다.

 

오스틴 에너지 (Austin Energy)는 발전소에서 생산되는 모든 에너지에 대해 향후 15년 동안 태양 광 개발자에게 연간 약 1,100 만 달러를 지불하기로 동의했다. 실제 MWh 당 비용은 기밀이지만, MWh 당 $ 40의 시장 최고 가격 이하로 추정된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