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시장정보 및 동향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국제기구조달시장 > 시장정보 및 동향

도움말

제목
ADB, 네팔 고속도로 개선에 1억8천만 달러 융자
등록일자
2018/10/05

아시아 개발 은행 (ADB) 이사회는 네팔의 동서 고속도로(Mahendra 고속도로)의 개선을 지원하기 위해 1억 8천만 달러의 대출을 승인했다.

 

네팔의 도로 네트워크는 남북 8개 및 동서로 3개의 회랑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승객과 물품의 90% 이상을 중국에 운송하고 있다.  프로젝트 도로는 매일 평균 8,600 대의 차량을 운반하며 그 중 1/4 이상은 대형 차량이다. 이 평균이용량은 2033년까지 하루 25,400대가 될 것으로 예측된다.

 

이 프로젝트는 동서 고속도로에서 Kanchanpur와 Kamala 사이를 약 87km (km) 정도 개선하고 개조하며, 고속도로 구간을 4 차선 이중 차도로 업그레이드하여 새로운 도로를 비롯한 교통 수요 증가를 대비한다.

 

표면 및 배수, 센터 중앙값은 정면 충돌을 줄이며 인구 밀집 지역의 서비스 차선은 특히 보행자, 오토바이 및 자전거 타는 사람을위한 후방, 측면 방향 및 측면 충돌을 줄일 수 있으므로 도로 안전이 크게 향상된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동서 고속도로 전체 1,027km의 도로 안전을 개선하고 도로 안전 캠페인을 지원하기위한 토목 및 장비 패키지에 대한 자금을 지원한다. 또한 이 융자는 미래의 도로 프로젝트를위한 세부적인 설계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자금을 제공한다.

 

도급업체는 현재 입찰서를 구입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 2019년 1 분기에 공사가 시작될 것으로 예상된다. 토목 계약은 공사 완료 후 5년의 실적 기반 유지 보수 기간을 포함하게 된다.


하단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