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해외조달 성공사례

Home > 해외조달시장정보 > 정보광장 > 해외조달 성공사례

  • 미국, 국제기구 및 기타 세계시장의 해외조달진출 성공사례를 모아 입찰에서 남품까지의 성공과정을 제공합니다.
제목
디알젬, 터키 의료기기 국제입찰에서 1100만달러 수주
등록일자
2017/01/06

(주)디알젬(대표이사 박정병)은  지난해 12월 23일 터키 의료기기 국제 입찰에서 4종류의 디지털 엑스선 촬영장치 입찰에 참가한 결과 모바일 디지털엑스선촬영장치 115대, 고급형 듀얼 검출기 실링형 57대, 단일 검출기 실링형 58대 등 3종류의 입찰에서 최종 낙찰자로 확정되어 1100만 달러 규모의 의료기기를 납품할 수 있게 됐다.

 

터키 보건부에서 진행한 동 입찰 건은 흑해 연안의 국가들이 낸 통행세를 활용하여 매년 진행되는 세계 최대 규모의 의료기기 입찰로, GE, 필립스, 지멘스 등 기술력을 가진 미국, 유럽 등 글로벌 대기업들과 중국 업체들의 저가 공세까지 가세해 치열한 수주 경쟁을 벌였다.

 

디알젬이 입찰에 성공할 수 있었던 비결은 차별화된 제너레이터 설계 기술과 자체 생산 튜브를 통해 디지털 엑스레이의 성능과 안전성을 높이고, 원격진단 기능을 탑재해 전 세계 어느 병원에 X선 장비를 설치해도 인터넷을 통해 제품 상태를 진단하고 신속히 유지·보수를 진행할 수 있게 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기 때문이다.

 

핵물리학 이학박사 출신인 박정병 대표이사가 2003년 디알젬을 설립한 이후 매년 빠른 속도로 성장해 연매출 360억원대의 X선 장비 대표기업으로 자리잡았고, 의료기기에 대한 기준이 매우 까다로운  미국·일본을 비롯해 전 세계 8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 본 성공 사례는 국내 기업의 국제 입찰 수주 사례를 발굴하기 위하여 해당 업체에서  발표한 내용을 소개한 것으로, 사실 관계 확인 및 상세 내용에 대한 문의는 해당 업체로 하시기 바랍니다.


하단정보